안녕하세요. 웅's파파 입니다.
못해도 이틀마다 한개 글을 올리기로 마음을 먹었는데.. 점점 루즈해지는거 같아서 걱정입니다. 뭘 포스팅을 할까 고민(?)하고 있는 찰라에 5년 가까이 사용한 헤어드라이기가 고장나서 떠나보내고 새로운 헤어 드라이기를 사고 이렇게 포스팅을 합니다.
처음에는 전에 쓰던 드라이기랑 같은 브랜드 제품을 살려고 했는데 와이프가 요즘 핫! 한 드라이기가 있는데 한번 써보자고 해서 바로 구입을 했습니다.
JMW MG1800 모델은 항공기모터로 많이들 알고 계시더라구요.
제품은 검정색 제품과 화이트 색상 두개 있는데.. 화이트색상을 더 선호를 해서 화이트로 주문했습니다.
역시 화이트 색상이라 깔끔하고 이뻐요~~
JMW MG1800 모델은 기본이 차가운 바람이 나오구요. HOT 버튼을 누르면 뜨거운 바람이 나옵니다. 사용방법은 모든 헤어드라이기랑 똑같습니다. 버튼도 많이 없어서 좋습니다.
처음에는 항공기모터라고 해서 시끄러울거라 생각했지만 5년 사용한 유*스 드라이기 보다 소음이 확실이 적었습니다. 진동도 많이 없어서 머리 말리는 내내 손목이 편했어요.
그렇다고 바람도 약하지 않아서 강한 바람 때문에 아침에 머리 말리는 속도가 빨라졌습니다. 그리고 요즘 여름이라 아침에 식고 나오면 바로 땀이 나는데요. 드라이기에서 나오는 냉풍으로 머리는 말리시면 땀이 금방 식고 머리도 금방 잘 말라서 좋습니다.
헤어드라이기를 교체 할 시기가 오셨다면 한번 사용해 보세요. 후회하지는 않으실겁니다.
by iPhone 7+
▼ ▼ ▼ 댓글과 공감(♥) 클릭으로 응원해 주세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