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제주도 롯데호텔에서 숙박을 하면서 26개월 아기랑 같이 갈수있는 좋은 식당이 그렇게 많지 않습니다. 고민하던 중에 저희가 선택이 이곳!! 제주 운정이네
여행을 하고 중문 숙소로 돌아오면서 들려서 맛있는 저녁을 먹기 좋은 곳입니다.
운정이네를 선택한 첫번째 이유는 밑반찬에 있습니다. 돈까스, 고구마 튀김 등 아기가 좋아하는 반찬이 나옵니다.
가시면 운정이네 상차림, 돌솥 상차림 등.. 상차림 메뉴가 있는데 상차림 아니고 단품 메뉴를 주문해도 밑반찬은 똑같이 나옵니다.
저희 가족은 단품으로 전복돌솥밥, 전복뚝배기로 주문해도 먹었습니다.
저랑 웅이가 좋아하는 돈까스!! 너무 맛있어서 여쪄보니깐 보통 밑반찬은 냉동 제품을 조리해서 주는 경우가 많은데 여기는 직접 돈까스를 만든다고 하셨습니다. 참! 더 중요한거는 리필이 가능합니다.
아기랑 함께하는 여행이랑 꼭! 들려야하하는 맛집 입니다.
전복뚝배기 입니다. 사실... 전복뚝배기 보다는 전복돌솥밥이 더 맛있었습니다.
생각보다 시원한 맛이 부족했다고 해야 하나 내 입맛에는 뭔가 부족한 맛있었습니다. 그러다 보니 전복뚝배기 보다 밑반찬이 더 기억이 남았습니다.
간간한 밥에 달달한 호박 그리고 맛이는 전복이 같이 있으니 맛이 없을수 없습니다. 또 아기가 너무 나도 잘 먹었던 음식입니다. 함께 나오는 양념장을 넣어서 비벼드시면 너무나도 고소하고 맛있었습니다. 와이프랑 아기랑 같이 먹어도 충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