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개월 웅이와 함꼐는 해외여행] 타이페이 자유여행 3박4일 여행기
[ 택시투어 예약 ]
2017. 11. 04 ~ 11.07
안녕하세요. 웅's파파 입니다 :D
대만여행중 꼭 해야하는 예스진지(예류, 스펀, 진과스, 지우펀) 투어!! 사실 예스진지를 대중교통 또는 버스투어를 통해서 조금 더 저렴하게 관광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진과스 황금박물관이 매달 첫번째 월요일에 휴무 입니다. 택시투어 할려는 날이 하필이면 첫번째 월요일이라 고민하다가 진과스를 빼고 예스지(예류, 스펀, 지우펀) 만 가기로 결정했습니다.
와이프랑 처음 대만에 갔을때는 대중교통으로 예스진지를 갈까 생각을 했지만 여행은 편안하게 하는게 맞다고 생각이 들어서 택시투어를 했고 기사님도 친절하고 좋은 추억도 많이 만들 수가 있어서 두번째로 가는 대만여행 또한 택시투어를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4명이면 택시투어가 가능하지만 장인어른, 장모님을 모시고 가는 여행이고 8~9시간정도의 긴 여행동안 너무 불편할 듯해서 벤(에릭 기사님)으로 정했어요. 친절하고 예전에 가이드를 하셨던 경험도 있으셔서 잘해주신다는 평이 많아서 바로 예약했습니다.
벤을 선택한 또 다른 이유는 14개월 웅이를 위한 카시트를 이용하기 위해서 입니다. 에릭기사님께 문의를 하니 투어전에 신청하면 카시트를 장착해줄 수 있다고 하십니다.
http://www.bitnaritour.com/user/index.php
위 주소로 접속하시면 예약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예약을 하실 때 여권번호가 들어가서 문의를 했는데, 보험가입용으로 필수로 입력을 해야 한다고 합니다. 요즘 택시투어로 안좋은 뉴스, 불법업체들이 많아서 피해를 보는 관광객이 많은데 뭐가 믿음이 가네요.
예약을 마치면 이메일로 인보이스가 도착하구요. 확인 후에 결제를 하면 됩니다.
벤 투어를 271,194원(대만달러 6,600)에 예약을 했습니다. 환율에 따라 가격변동이 있으니 환율이 낮을때 하신다면 조금 저렴하게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