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웅's파파입니다.
빵을 좋아하는 빵돌이입니다. 요즘 맛있는 식빵가게들이 많이들 생기는거 같아요. 전에 7동에 있는 식빵집을 소개드린적 있었습니다. 요즘 철산동에도 맛있는 식빵집도 인기이라고 해서 찾아 갔다왔습니다.
검색을 해보니 내가 새로 이직한 직장에서 가까운 곳에 있어서 퇴근 하고 갔다왔습니다. 사실은 여러번 가게 앞을 지나갔지만 "오늘 준비한 빵은 모두 소진되었습니다" 라는 문구가 적힌 현수막만 보다가 오늘은 운이 좋게도 진열대에 식빵이 있어서 바로 가게도 들어갔습니다.
가게 앞에 유기농 밀가루를 사용하여 "매일"아침 직접만든 신선한 반죽으로 정성스럽게 구워낸 오늘 식빵만 판매합니다." 라는 문구가 있습니다. 뭔가 건강한 빵을 먹을 수 있다는 행복해지는 기분이 들었습니다.
빵 종류는 12가지 정도 되는데요. 시간대별로 나오는 식빵이 달라요. 저는 퇴근하고 방문해서 마지막 시간대에 나오는 호두잡곡호밀식빵, 허브롤치즈식빵, 시나몬 식빵, 크렌베리 식빵 4가지 식빵 밖에 없었어요.
허브롤치즈식빵 이랑 시나몬 식빵을 사가지고 왔습니다. 허브롤치즈식빵은 허브향이 좋아요. 마치 피자빵을 먹는 기분이라고 할까? 맛있고 중간중간 치즈가 씹히면서 고소한 빵 맛을 느낄 수가 있었습니다.
시나몬식빵은 식빵안에 시나몬이 더 들어가면 좋았을텐데 라는 아쉬움이 조금 있었습니다. 하지만 와이프나 저는 허브롤치즈식빵 보다는 시나몬 식빵이 더 맛있었습니다.
식빵 반죽은 똑같고 재료만 달라서 일딴 빵이 쫀득쫀득 하고 촉촉합니다. 그리고 재료에 따라 다량한 맛을 느낄 수가 있습니다.
구입하는 TIP 이 있다면.
식빵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전화예약은 안되고 방문을 해서 선불로 결제 후에 예약이 가능합니다. 예약을 하시면 원하시는 빵을 원하시는 시간에 구입 할 수 있습니다. 만약에 철산에 거주하신다면 점심때 주문하고 저녁에 찾아서 자녀분들이랑 따뜻한 하고 맛있는 식빵을 즐길 수 있을거 같습니다.
by iPhone 7+
▼ ▼ ▼ 댓글과 공감(♥) 클릭으로 응원해 주세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