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풍문고 마리오아울렛점에 갔다가 식당가로 이동 중에 이색적인 키즈카페가 있어서 다녀왔습니다.
현재 이벤트 중이라서 할인된 가격으로 연간 회원권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용요금 (2시간 기준)
평일 13,000원 / 주말 15,000원
2시간 이용권은 구입하시면 성인 입장요금은 없고 아이스 아메리카노(한 잔) 무료입니다.
일단 다른 키즈카페보다 넓어서 보호자들이 사용할 테이블이 많습니다. 외부 음식 반입은 안되지만 카페에서 주는 맛있는 커피를 여유롭게(?) 아이 때문에 바쁘겠지만 앉아서 마실 수 있습니다.
순발력을 키울 수 있는 존 입니다. 벨이 울리면 빠르게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근데 이용 중에 넘어진다면 모서리가 많아서 아이 다칠 수가 있을 거 같아요. 하신다면 주위 깊게 살피는 게 좋습니다.
세 곳을 순차적으로 진행을 해서 시간을 측정합니다. 그래서 전국에 있는 닥터밸런스에서 집게 된 기록으로 아이가 몇 등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웅이가 제일 좋아했던 곳 입니다!! 바로 아이가 직접 운전할 수 있습니다. 당연 어린아이는 보호자 동반 탑승해야 합니다. 웅이는 아직 어려서 직접 페달을 밟을 수 없어서 제가 같이 탑승 후에 페달을 밟아 주었습니다.
이색적인 키즈카페라서 재미있게 이용 할 수 있지만 청결이 미흡한 부분이 많습니다.
그리고 제일 아쉬운 점은 카트 트랙이 유지보수가 아주 미흡니다... 바닥이 들리고 하는데 수리하지 않고 그냥 방치해 두고 있더라고요. 들린 바닥 때문에 카트가 중간에 멈추기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