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때 와이프가 산후조리를 GM제일산후조리원 본관에서 조리를 했습니다. 그래서 둘째도 본관에서 조리를 하려고 하다가 룸 컨디션도 좋고 시설도 좋고 밥도 맛있는 신관에서 와이프가 산후조리를 했습니다. 첫째가 있어서 넓고 침대가 두 개가 있는 특실로 이용했습니다. 그리고 특실은 보호 자식은 무료로 제공되고요. 일반식은 2시간 전에 알려주고 8000원 추가 시 가능합니다.
특실이라 퀸사이즈 침대 1 + 싱글 침대 1 가 있어서 퀸 침대에서는 와이프랑 첫째가 자고 싱글에서 저 혼자 잤습니다. 그리고 침대 사이에 소독기가 있는데 소독기인데 유축기도 같이 되서 바로 따로 유축기를 빌리거나 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리고 특실에는 아이언맨 바디프렌즈 안마기가 있어서 제가 퇴근 후에 제 피로를 풀어주는 친구였습니다. 시원하고 좋았습니다.
지하 1층에 내려가면 락타티 와 건 신반 신 육기, 골반굦어기, 산 진인 화기가 있습니다. 락타티는 모유 촉진 차로 알려져 있습니다. 와이프가 자주 마시길래 궁금했는데 지하에 있었습니다. 그리고 시진 인화기는 한 명당 1장을 출력 가능해서 와이픈는 둘째 사진을 저는 첫쨰사진을 하루에 2장씩 인화했습니다. 그래서 아기들 사진 뽑는 재미도 은근 쏠쏠합니다.
식사는 정말 맛있었습니다. 제가 저녁에 뭐가 나오는지 기대 될 정도로 맛있습니다. 그리고 요즘 코로나 때문에 예민한데 식사를 방으로 가져다줘서 첫째가 있는 너희 가족한테는 눈치도 보지 않고 같이 밥을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셋째 계획이 없지만 저희에서 조리원 추천을 해달라고 하면 전 GM제일산후조리원으로 가라고 추천하고 싶을 정도로 직원 분들도 친절하고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