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웅's파파 입니다.
폭염으로 하루하루가 힘든 날에 시원한 음식을 먹고 싶어서 고민하던 중에 강서힐스테이트 상가에 고기집이 없어지고 그 자리에 시원한 소바집이 생겼다고 해서 바로 갔다 왔습니다. 강서힐스테이트 상가 2층에 있습니다.
참 의령소바는 주문할때 선불 결제하셔야 합니다!!
개업한지 얼마 안되서 이벤트를 하고 있더라구요. 7월 31일 까지 메밀냉소바, 메밀온소바, 메밀냉비빔소바, 메밀비빔소바 총 4개 메뉴를 2000원 할인해 줘요.
물이랑 메멜차는 셀프로 마시면 되세요. 밑반찬은 배추김치 한개가 나옵니다. 다른 메뉴 주문시에는 뭐가 나오는지는 모르겠지만 소바주문시에는 김치 한개가 끝! 입니다. 밑반찬이 중요한게 아니고 소바가 얼마나 맛있냐고 중요하죠!!
폭염으로 힘든 여름에 드시기에 정말 딱! 좋습니다. 정말 시원합니다.
맛은 육수는 냉면 육수인데 조금더 시큼한 맛이 더 강합니다. 면은 당연 메밀면입니다. 조금 아쉬운 점이 있다고 하면은 전분은 많이 섞어서 인지 약간 질긴 느낌이 있습니다. 원래 메밀함량이 높다면 툭툭 끊겨야 하는데 그렇지 않았습니다.
고향이 강원도 원주라서 막국수를 많이 접하고 많이 먹어서 인지 면에 대한 아쉬움이 많이 남았습니다.
하지만 그외에는 시원한 배랑 아삭한 오이를 채설어서 고기랑 같이 나오는데 식감이 재미있습니다. 아삭아삭한 오이랑 배를 먹는데 중간중간 고기가 씹히니 식감이 좋았습니다.
by iPhone 7+
▼ ▼ ▼ 댓글과 공감(♥) 클릭으로 응원해 주세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