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웅's파파 입니다.
저희 가족은 한번 꽂히면 그건만 계속 되는데 한달 전에는 닭똥집이였다면 요즘은 떡볶이에 꽂혀서 자주 먹고 있습니다. 늘 신* 떡볶이를 먹다가 선릉 매운 떡볶이가 있다가 해서 찾아서 먹었습니다.
식당은 큰도로에 있지 않고 좁은(?) 골목을 통해서 들어가야 있습니다. 쉽게 찾는 방법은 버스를 이용해서 광명사거리역에서 개봉으로 가는 길로 가다가 미니스탑 편의점이 보이는 정류장에서 하차합니다. 그다음에 파리바게트와 안경점 사이 길로 쭉~~ 들어가면 MG새마을금고가 보입니다. 새마을금고가 보면서 왼쪽 골목으로 쭉~~ 들어가면 왼쪽편으로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토요일 퇴근 후에 집에만 있게 답답해서 바람을 쐴겸 광명시장에 갔다가 초저녁에 떢볶이를 먹으로 갔어요. 13000원 이상 이면 포장배달도 가능합니다.
매장안에 테이블이 많지 않아요... 제 생각에 한 6명 밖에 앉을 수 없습니다.
떡볶이는 중으로 시켰어요. 떡볶이 큼직큼직해서 쫀득하면서 맛있어요. 또 제가 좋아하는 점성도(?) 이였습니다. 전 국물 떡볶이를 좋아하지 않습니다.
솔직 후기를 말씀드리면 떡볶이 정말 맛있습니다.!!! 지금 포스팅을 하고 있는 중에 와이프가 선매 떡볶이가 생각하서 비오는데 지금 사러 갈 정도로 계속 생각날 정도로 맛있습니다. 하지만 튀김과 김밥을 생각보다 별로 였습니다.
튀김은 약간 누린내(?) 난다고 해야 할까 뭐가 냄새가 났구요. 김밥은 기대해서 먹어서 별루 였지 평균적 맛입니다. 저는 튀김이 별루라고 했지만 와이프는 김밥이 별루 였다고 했어요. 개인차가 있는거 같습니다.
선매떡볶이 사러 간 와이프가 빨리 왔으면 좋겠습니다. :)
by iPhone 7+
▼ ▼ ▼ 댓글과 공감(♥) 클릭으로 응원해 주세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