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일 웅이랑 함께하는 3박4일 제주도 여행기]
2017.07.08 ~ 07.11
안녕하세요. 웅's파파 입니다.
김녕해수욕장에 갔다가 제주도 맛집 제주 김만복에 들렸습니다.
계획으로는 숙소에 들어가기 전에 제주 김만복 중문점에서 전복김밥을 포장해서 먹을려구 했지만 중문점은 성수기에만 영업을 한다고 합니다. 또 제주 김만복으로 가는 길에 제주 김만복 라운지라고 보실 수 있는데 그곳은 주문은 안되고 시식만 가능하다고 해요. 참고하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식당 바로 앞에 2차 선이라 정차 하실수가 없어요. 식당 근처에 무료 주차장이 있습니다. 거기에 주차를 하시고 조금만 걸어가면 되요. 저희가 갔을때 줄서 있는 손님들이 많고 재료가 떨어지면 영업을 안한다고 말까지 있어서 걱정 했는데 다행이 김밥을 구입 후에 호텔로 들어갔습니다.
제주도 왔으니 다 먹어봐야 한다고 생각이 들어서 만복이네 김밥, 통전복주먹밥, 전복컵밥을 샀습니다.
정말 정말 모두 맛있어요. 만복이네 김밥, 통전복주먹밥, 전복컵밥 모두 재료가 비슷해서 맛이 비슷합니다. 컵밥에는 간장소스를 같이 주는데 넣어서 비벼드시면 좋아요. 처음에 오징어무침을 살까 말까 고민을 했었는데 정말 신의 한 수 였습니다. 계속 먹다보면 약간 느끼한 맛이 있습니다. 그걸 오징어무침이 딱! 잡아 줍니다. 오징어무침을 고민하신다면 고민하지 마시고 꼭! 같이 사세요.
김만복 중문점이 임시휴업중이라 실망했지만 육지에 가기전에 먹게 되서 정말 좋았습니다. 다시 제주도에 간다면 꼭! 다시 먹을 겁니다.
by iPhone 7+ & A6100
▼ ▼ ▼ 댓글과 공감(♥) 클릭으로 응원해 주세요 ▼ ▼ ▼